유라시아 로드

나폴리 인근 요트 사고 > 자유게시판

본문 바로가기
유라시아로드
유라시아로드

자유게시판

나폴리 인근 요트 사고

페이지 정보

작성자 베르 댓글 0건 조회 195회 작성일 23-08-06 14:30

본문

오늘(2023년 8월 6일) 구글 디스커버리가 어떤 알고리즘 때문인지 저한테 가져다준 소식에 지중해 요트 사고가 있네요.


전세계 5억권이 넘게 팔린 해리포터를 출판해 대박을 터뜨린 출판인 Vaughan(45세)이 가족과 함께 이탈리아로 휴가를 갔다가 사고가 났답니다.


사고가 난 나폴리 인근의 아말피 해변쪽은 그러지 않아도 너무 붐비는 통에 새로운 규정도입이 필요하다는 얘기가 나오는 곳입니다.


그녀는 가족과 함께 로마 등 이탈리아를 여행하다 나폴리 인근에 와 9 미터짜리 소형요트를 빌려 탔는데 이것이 45 미터짜리 대형보트와 충돌한 것입니다. 그런데 하필 그녀는 두 배가 충돌할 때 프로펠러부근으로 떨어져 목숨을 잃었습니다. 충돌시 함께 배에서 떨어진 12살, 8살 두 자녀는 아주 가까운 곳에서 엄마의 죽음을 목격해야 했답니다.


45미터 보트에는 85명이 승선해 결혼식 축하파티를 벌이고 있었습니다. 이 배의 선장(30세)은 혈액검사를 한 결과 알코올과 코카인이 발견되었답니다.


제가 요트를 빌려 지중해를 탐사해 볼 생각이 있는 사람이라 남 일 같지 않습니다. 삼가 고인의 명복을 빕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회원로그인



유라시아로드

유라시아 로드 - 대륙 횡단 & 대양 항해 개인 프로젝트
이베리아반도에서 한반도, 호카곶에서 호미곶까지 횡단을 꿈꾸는 이의 홈페이지
흙먼지 길에서 스쳐간 낯선 이의 조건 없는 미소만큼 지구 별이 빛난다고 믿는 이의 홈페이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