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라시아 로드

이용약관

본문 바로가기
유라시아로드
유라시아로드

이용약관

이용약관

안녕하세요. 길을 떠나는 것, 특히 먼길이 될 유라시아 횡단길, 오지의 민낯, 때묻지 않은 자연과 문화 등에 관심이 있고 지구별에 사는 다른 동료 사람들에게 혐오가 아니라 공감과 연대를 보낼 준비가 되어 있는 분들은 모두 다 회원으로 참여하실 수 있습니다. 밤하늘에 별을 세는 것이 돈을 세는 것에 못지 않고, 길 위에서 만난 낯선 이의 수줍은 미소를 천금같이 소중히 여길 줄 아는 분들이라면 유라시아로드의 회원이 되실 자격은 넘치고도 남습니다.


유라시아 횡단을 꼭 혼자 하겠다거나 혹은 일부러 모험만을 찾아가고 위험을 무릅쓰겠다는 생각은 없습니다. 상식적인 선에서 최대한 안전하고 즐겁게 여행하고 싶고 어떤 틀에 사로잡혀 무리하고 싶지 않습니다.  하지만 단순한 발도장보다는 좀 더 이해의 영역을 넓혀줄 심화된 여행이 되도록 노력하고 싶기도 합니다.


저와 비슷한생각을 하는 분들이 많으실 것으로 믿으며 소박하게나마 유라시아 로드라는 홈페이지를 만들어  진척사항을 공유해나가겠습니다. 일단은 제 자신을 위해 남기는 기록이지만 여러분이 꿈을 진척시켜 가는 데 조금이라도 도움이 된다면 그또한 기쁘겠습니다.

회원로그인



유라시아로드

유라시아 로드 - 대륙 횡단 & 대양 항해 개인 프로젝트
이베리아반도에서 한반도, 호카곶에서 호미곶까지 횡단을 꿈꾸는 이의 홈페이지
흙먼지 길에서 스쳐간 낯선 이의 조건 없는 미소만큼 지구 별이 빛난다고 믿는 이의 홈페이지